배성우 "정우성·조인성과 외모 비교? 잘생김 숨겼다"(인터뷰)

영화 '더 킹' 배성우 인터뷰

김미화 기자  |  2017.01.23 15:37
배우 배성우 / 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배성우(45)가 '더 킹'에서 정우성, 조인성과 함께 검사 역할을 연기하며 '잘생김'을 숨겼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배성우는 23일 오후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 '더 킹'(감독 한재림) 인터뷰를 가졌다.

배성우는 영화에서 권력을 추구하는 검사 양동철 역할을 맡아 정우성, 조인성과 함께 검사 연기를 펼친다. 세 사람 모두 검사로 출연하는 만큼, 함께 등장하는 장면이 많다. 큰 키에 잘생긴 외모의 정우성 조인성이 판타지 적인 면을 담당하고, 배성우는 리얼리티를 살렸다.

배성우는 "우리 세 명이 생긴 것이 다 비슷해서 내가 잘생김을 숨겼다"라며 "일부러 안경도 쓰고 가발도 썼다. 세 명중 한 명은 리얼하게 가자고 했다. 나까지 잘 생기면 말이 안되니까 잘생김 숨기려고 노력했다"라고 웃었다.

이어 배성우는 세 명이 함께 춤을 추는 장면에 대해 "나는 무용 단원 출신이다. 두 사람의 춤은 나와 비교가 안 된다"라며 "자세히 보면 각도가 다르다"라고 주장했다. 앞서 정우성 역시 인터뷰에서 "조인성, 배성우와 춤을 춘 것은 내가 제일 잘 췄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남자 태수(조인성 분)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 우여곡절 끝에 검사가 돼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 분)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려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