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보아와 열애 공개 2주만 SNS 재개 "고마워요"

문완식 기자  |  2017.02.01 17:15
배우 주원-가수 보아 커플


배우 주원이 가수 보아와 열애를 공개한 지 2주 만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을 재개했다.

주원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주원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수트 브랜드로부터 받은 케이크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지난달 18일 보아와 열애를 공개한 지 처음으로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한 것이다. 팬들과 소통에 다시 나선 것.

배우 주원-가수 보아 커플

배우 주원-가수 보아 커플


한편 보아도 이날 미모가 돋보이는 자신의 사진을 SNS에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보아는 "Kiss my lips 다른 mix ver. 오랜만에 듣고 보니 역시 좋은 믹스였다..세상에 못나온게 아쉬웠던 믹스..나만 듣기 아까우니 공유할게^^"라고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