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마부인' 안소영, 20년간 말하지 못한 싱글맘의 삶..눈물

김미화 기자  |  2017.02.06 07:03
/사진제공=EBS


1982년 애마부인으로 스타덤에 올랐던 안소영이 자신의 삶에 대해 처음으로 고백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EBS '리얼극장-행복'에서는 배우 생활을 포기하고 미국으로 떠나 홀로 아이를 키운 안소영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안소영은 아들을 키우면서 겪었던 고충들과 그동안 아들에게 하지 못한 이야기를 처음으로 털어놓는다.

그 당시 여자 혼자 아이를 낳아 키우는 싱글맘에 대한 사회적인 시선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안소영은 미국행을 결심하고 떠났지만 낯선 곳에서 혼자 아이를 키우며 생활하기가 버거워 다시 한국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미국 생활을 그리워하던 아들은 미국으로 돌아가길 원했고 안소영이 경제적 상황이 어려워서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그때부터 아들은 의욕을 잃고 무기력증에 빠지게 됐다고.

하루 종일 하는 것 없이 누워있는 아들이 이해되지 않는 안소영은 아들과 마찰이 잦아지면서 둘의 관계는 틀어질 수밖에 없었다. 그런 아들이 좀 더 넓은 세상을 봤으면 하는 마음에 함께 떠난 북경여행에서 그 동안 한 번도 어려움을 내비치지 않았던 강한 엄마 안소영은 돌이 지난 아들을 데리고 미국으로 갈 수 밖에 없었던 이야기와 속마음을 20년만의 처음으로 하며 눈물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어느덧 군 입대를 앞둔 아들에게 처음으로 털어놓은 안소영의 사연은 오는 7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