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스윙스 극찬 장용준, 장제원 의원子로 주목

윤성열 기자  |  2017.02.11 12:25
/사진='고등래퍼' 방송 화면


케이블 채널 Mnet 예능 프로그램 '고등래퍼'에 출연한 장용준이 장제원 바른정당 의원의 아들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장용준은 지난 10일 첫 방송된 '고등래퍼'에 서울 강동 지역 대표 선발전에 출전해 빼어난 랩 실력을 뽐냈다.

그의 멋진 무대에 심사위원 스윙스는 "지금까지 한 사람 중에 나한테 제일 큰 인상을 줬다"며 "제일 잘했다"고 극찬했다.

이어 "회사 있는가. 나랑 얘기 좀 하자"라며 장용준에게 남다른 관심을 나타냈다.

세인트폴 국제학교 1학년인 장용준은 방송 이후 각종 SNS를 통해 장용준이 장제원 의원의 아들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일각에서는 장용준이 과거 트위터 등에 남긴 행적들을 폭로하며 불편한 기색을 내비치기도 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대해 Mnet 측은 아직 이렇다 할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한편 이날 '고등래퍼'에는 개그맨 김구라의 아들 MC그리도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