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꿈 속에서 대통령 만났다?..아까운 기회 놓친 꿈(V앱)

김아영 인턴기자  |  2017.02.20 19:43
/사진=V앱 '고수X설경구X강혜정 <루시드 드림> '꿈해몽해드림'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배우 설경구가 전문가로부터 꿈 해몽을 받았다.

20일 오후 방영된 V앱 '고수X설경구X강혜정 루시드 드림 꿈해몽해드림' V라이브에서는 꿈 해몽 전문가가 등장했다. 그는 꿈과 사주를 풀이하는 데 여생을 바쳐왔다고 설명했다. 그는 영화가 잘 되면 꾸어야 할 꿈에 대해 답하며 "밝고, 아름답고, 풍요로우면 좋다. 상징적으로 들어가면 똥꿈, 오줌꿈도 좋다. 불꿈도 좋다. 불은 번창하고 일어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문가는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상복을 입었다면 삼재가 올 수 있다. 아기를 낳는 꿈은 성취나 결실을 맺을 경우에 꾼다"고 말했다. 또 "시체를 보는 꿈은 업적이나 성취를 이루는 것을 뜻한다"고 말했다.

이날 설경구는 "영국 여왕이 2층 버스에 탔는데 제가 그 때 버스에 탔던 경험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전문가는 "어떤 귀인이나 대통령이 좋은 말을 들려주거나 좋은 것을 줬을 때 좋은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아니다"고 말했다. 오히려 이는 안타까운 기회를 놓친 것이라고 했다. 이에 설경구는 아쉬움을 토로했다.

고수는 "꿈 속에서 피를 보면 안 좋다고들 하는데 싸우는 꿈을 꾼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전문가는 "꿈에서는 싸워서 이기는 게 좋다. 싸워서 죽이는 꿈은 완전히 제압한 것이기 때문에 좋다"고 답했다.

강혜정은 "주변에서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을 꾼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전문가는 "현실에서 과도한 스트레스나 압박에 시달려서 꿀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심리적으로 볼 때에 어떤 막중한 임무를 가졌을 때 자주 꾸는 꿈이라고 설명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