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자 하정우, '싱글라이더' VIP시사회 참석..이병헌과 '의리'

김미화 기자  |  2017.02.22 11:26
하정우 / 사진=김휘선 기자

제작자로 나선 하정우가 영화 '싱글라이더' VIP시사회에 참석했다.

하정우는 지난 21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싱글라이더'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동료배우들이 VIP 시사회를 찾아 흥행을 응원하는 것은 특별할 것 없는 일. 다른 점이 있다면 하정우가 동료배우가 아니라 제작자로 이 자리에 섰다는 점이다. '싱글라이더'는 하정우가 참여한 영화제작사 퍼펙트스톰 필름의 첫 장편영화. 이에 하정우도 제작자로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하정우는 현재 영화 '신과함께'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시사회장을 찾았다. 하정우의 아버지인 김용건도 함께 했다.

김용건 하정우 / 사진=김휘선 기자


이병헌은 최근 진행된 '싱글라이더' 인터뷰에서 "영화에 출연하기로 하고 난 뒤 하정우를 만났는데 '형 고마워요. 이 작품을 선택해 줘서'라고 말하더라"라며 "나는 도리어 하정우에게 고마웠다. 이 좋은 영화를 본인이 안하고 내게 줘서 정말 고맙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싱글라이더'는 증권회사 지점장으로서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한 가장이 부실 채권사건 이후 가족을 찾아 호주로 사라지면서 충격적인 비밀을 만나게 되는 감성 드라마다. '밀정'에 이어 워너브러더스가 제작한 두 번째 한국영화다. 22일 개봉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