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유키스의 케빈이 팀을 탈퇴한다.
유키스 소속사 NH EMG 측은 2일 오전 유키스 공식 팬카페에 케빈의 탈퇴를 알리는 공지를 올렸다.
NH EMG 측은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유키스 멤버 케빈이 2017년 3월을 끝으로 nh emg와의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라며 "당사는 한 달이라는 기간이 남았지만 팬 여러분들에는 먼저 미리 알려드려야 옳다고 판단이 들어 공지를 올린다"라고 밝혔다.
NH EMG 측은 "케빈은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다른 길을 걷기로 했으며 당사와 멤버들은 그 선택을 존중하기로 했다"라며 "2008년 유키스로 데뷔해 지난 9년간 처음부터 지금까지 성실하고 믿음직한 유키스의 멤버로서 활동해왔다"라며 케빈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NH EMG 측은 "회사 측은 현 유키스 6인으로는 마지막 팬분들과의 자리를 한국과 일본에서 가질 것"이라며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주시어 저희 유키스와 홀로서기를 하는 케빈을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NH EMG 측은 "유키스는 현재 5인 체제로 그룹 재정비를 진행 중"이라며 "변함없이 팬 여러분들에게 빛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올해 발매될 예정인 새로운 앨범 준비 작업 및 국내외 활동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NH EMG 측이 케빈 탈퇴와 관련해 밝힌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nh emg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유키스 멤버 케빈이 2017년 3월을 끝으로 nhemg와의 계약을 종료 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한 달이라는 기간이 남았지만 팬 여러분들에게는 먼저, 미리 알려드려야 옳다고 판단이 들어 공지를 올립니다.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멤버 케빈은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다른 길을 걷기로 했으며, 당사와 멤버들은 그 선택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2008년 유키스로 데뷔하여 지난 9년간 처음부터 지금까지 성실하고 믿음직한 유키스의 멤버로서 활동해왔습니다.
신중한 선택을 내려야 하는 부분이기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이 생각하고, 논의 끝에 케빈의 뜻을 존중하기로 하였고, 유키스 멤버 탈퇴 및 당사와의 계약 종료라는 결론을 내게 되었습니다.
저희 회사 측은 현 유키스 6인으로는 마지막 팬분들과의 자리를 한국과 일본에서 가질 것입니다.(별도 공지)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주시어 저희 유키스와 홀로서기를 하는 케빈을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 소속 그룹 유키스는 현재 5인 체제로 그룹 재정비를 진행 중이며,
변함없이 팬 여러분들에게 빛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올해 발매될 예정인 새로운 앨범 준비 작업 및 국내외 활동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중요한 사안인 만큼 신중한 선택을 내리기 위해 소식 전달이 늦어진 점, 그로 인해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마지막으로 팬 분들께서도 유키스 멤버들과 케빈 모두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