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NL코리아'가 걸그룹 AOA 멤버 혜정을 새 크루로 확정하고 시즌9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4일 오후 'SNL코리아9' 제작진은 첫 방송 날짜와 새롭게 합류하는 크루들을 공개했다.
오는 25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하는 'SNL코리아9'에는 혜정이 새 크루로 합류하게 됐다.
제작진은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과 순발력을 가진 혜정이 SNL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지금까지 볼 수 없던 혜정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NL코리아9'에는 혜정 외에 강윤, 김현주가 출연한다. 강윤은 드라마, 연극 등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신인 배우다. 또 채널A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에서 영화배우 박소담을 꼭 닮은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김현주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 신동엽을 비롯해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이랑, 권혁수, 이세영, 김민교, 장도윤 등 기존 크루들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혜정, 강윤, 김현주 등 새로운 크루들이 합류해 더욱 강력한 웃음과 재미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새롭게 단장한 시즌9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