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한채아, 고등학교 때 '미모'로 맛본 '신세계'

조연을 인턴기자  |  2017.03.16 23:38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인생술집' 한채아가 고등학교 시절 자신의 인기가 어땠는지 밝혔다.

16일 오후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한채아는 남녀공학 고등학교에서 시선을 한몸에 받게 된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한채아는 "입학하자마자 반 창문에 2학년, 3학년 오빠들이 창문에 다 붙어 있었다"고 말했다. 남학생들은 그녀가 가는 곳마다 우르르 따라다녔다고 말했다. 중학교 때까지 인기가 없었다던 그는 "신세계를 맛본 거죠. 되게 행복했어요. 학교 가는 게"라고 말했다.

그렇다고 모든 게 행복하지만은 않았다. 그는 "첫날 수업받는데 언니들이 내려오셨어요"라고 말했다. 언니들은 한채아를 찾았고 그녀는 손을 들었다고 말했다. 선배들은 한채아 앞에서 "얘야? 안 예쁜데? 못생겼잖아. 너 교실 밖으로 나오지 마라"고 말했다고 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성격이 괄괄했던 그녀는 처음에만 인기가 있었고 나중으로 갈수록 인기가 없어졌다고 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