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인' 지성·신린아, 현실에서도 다정 부녀 케미

임주현 기자  |  2017.03.18 14:10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드라마 '피고인'에서 부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지성과 신린아의 다정한 한 때가 포착됐다.

지성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8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에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성과 신린아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다정 해당 사진은 '피고인' 16회에서 다시 집으로 돌아온 박정우(지성 분)가 딸 하연(신린아 분)과 오랜만에 따뜻한 부녀간 정을 느끼며 아침을 맞이하는 장면이었다. 그동안 숱한 역경을 딛고 우여곡절 끝에 만나 씩씩하게 이겨내려는 아빠와 딸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했다.

눈물 없인 못 볼 두 사람의 부녀 케미스트리는 사진에서도 여실히 드러났다. 지성은 신린아의 작고 귀여운 고사리손을 애틋하게 바라보는가 하면 아빠 미소를 멈출 줄 몰랐다. 다른 사진에서는 신린아의 뽀뽀를 받고 함박웃음을 지은 지성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까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실제 '피고인' 현장은 훈훈함 그 자체다. 신린아에 대한 지성의 남다른 애정과 노력이 있기 때문. 지성은 스케줄을 함께 소화하고 있는 신린아가 지치지 않을까 틈틈이 컨디션을 살피고 귀가 시간을 걱정하는가 하면 신린아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귀 기울여 들어주고 알콩달콩 담소를 나누는 등 자상하게 배려하고 있다.

신린아 역시 지성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신린아는 최근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통해 롤모델로 지성을 언급하기도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들의 다정한 모습에 '피고인' 시청자들의 몰입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피고인'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3. 3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4. 4'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5. 5'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6. 6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7. 7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8. 8방탄소년단 뷔 '싱귤래리티'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9. 9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10. 10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