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커플 화보 추가 공개..애정 폭발 '케미'

윤상근 기자  |  2017.03.21 13:22
/사진제공=하퍼스바자


비, 김태희 부부가 추가 커플 화보를 통해 애정 넘치는 모습을 선사했다.

비, 김태희는 21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바자 4월호를 통해 커플 화보 추가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두 사람의 실제 일상 생활을 들여다 보는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같은 포즈로 나란히 앉아 각별한 케미를 뽐내는가 하면,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는 등 애정 어린 모습으로 현장 모든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하퍼스바자


/사진제공=하퍼스바자


특히 화보를 통해 공개된 두 사람의 스타일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모의 여배우인 김태희의 매력은 이번 화보에서도 드러난다. 김태희는 화보를 통해 핑크 누드 컬러 선글라스로 세련된 봄 패션을 선보였고 독특한 플라워 드레스로 기품 넘치는 스타일도 연출했다.

또한 비는 경쾌한 스트라이프 셔츠와 스포티한 스니커즈로 김태희의 우아한 아웃핏에 걸맞는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