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민호 축하해' 엄기준 '피고인' 포상휴가서 생일 맞아

판선영 인턴기자  |  2017.03.23 11:06
/사진=이상민 PD 인스타그램


배우 엄기준이 '피고인' 포상 휴가지에서 생일을 맞았다.

SBS 월화 드라마 '피고인' 이상민PD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고인#포상휴가#종방연#엄기준 형#생일축하#오키나와"란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또 "재밌게 즐기고 올게요!!"란 글도 덧붙였다. 사진 속 배우들과 제작진은 엄기준을 위해 케이크를 놓고 생일 파티를 열고 있다. 포상 휴가 차 일본 오키나와로 떠난 이들이 이날 생일을 맞이한 엄기준을 위해 준비한 것. 이에 엄기준은 고맙다는 듯 고개를 숙이고 있다.

'피고인'이 20%를 훌쩍 넘는 높은 시청률로 인기리에 종영한 만큼 화기애애한 모습이다.

앞서 엄기준은 '피고인'에서 악인 차민호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한편 엄기준을 비롯해 지성, 소녀시대 유리, 엄현경 등 '피고인' 배우들은 지난 22일 일본 오키나와로 '피고인' 포상휴가를 떠났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3. 3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