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재석 "결혼하고 아빠되니 편안해져..많이 웃는다"

김현록 기자  |  2017.03.28 11:24
영화 '원스텝'의 한재석 / 사진=홍봉진 기자


배우 한재석(44)이 결혼 하고 아빠가 되니 더 편안해졌다고 털어놨다.

한재석은 영화 '원스텝' 개봉을 앞두고 28일 오후 서울 압구정동 이봄시어터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2013년 배우 박솔미와 결혼, 두 딸을 얻은 한재석은 "결혼하고 마음의 여유가 많이 생겼다. 제가 꾸린 가족이라는 게 생기니까 더 책임감이 많아진다"고 밝혔다.

그는 "아이들을 보고 있으면 좋기도 하고 즐겁다. 같이 놀다보니 더 웃게된다. 예전에 솔로일 때는 모든 게 제 위주였다면 결혼하고 나서는 저보다는 가족을 먼저 생각하게 되더라"라고 털어놨다.

한재석은 "책임감도 느끼고 여우러워지고 밝아졌다"며 "물론 가끔 힘들 때도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1973년생인 한재석은 1994년 드라마 '마지막 연인'으로 데뷔,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사랑받은 미남 스타다. 2010년대 이후에는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하기도 했다.

한재석의 신작 '원스텝'은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여자 시현(박산다라 분)과 슬럼프로 인해 삶의 전부였던 작곡을 할 수 없게 된 지일(한재석 분)이 음악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감성 뮤직 드라마다. 오는 4월 6일 개봉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2. 2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3. 3'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4. 4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5. 5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남자 개인 4월 랭킹' 1위..'6월의 희망 배달부' 선정
  6. 6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7. 7'몰카 논란' 이서한→'셀프 열애설' 김새론..방예담·김수현, 가만 있다 날벼락 [★FOCUS]
  8. 8KCC 우승까지 '1승 남았다', 4차전 96-90 역전승! 최준용 24득점 부활쇼 [부산 현장리뷰]
  9. 9'나는 솔로' 20기 '올킬녀' 현숙, 무슨 일? 영호 "몰릴 줄 알았다"
  10. 10'현실외면 수준' 포스테코글루, 또 "세트피스 문제없다니깐?"... 첼시 감독은 "세트피스 전문가 있어서 이겼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