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이다' 손연재 "연예계 진출?..길을 열어놓고 고민"

김미화 기자  |  2017.04.24 11:37
손연재 / 사진=김창현 기자


자연 다큐멘터리 MC에 도전한 손연재가 연예계 데뷔에 관해 묻자 "길을 열어놓고 고민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24일 서울 종로구 코리아나 호텔에서 EBS 새 자연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이것이 야생이다'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국진, 손연재 그리고 손승우 PD가 함께 했다.

손연재는 "이번 기회로 연예계에 본격 데뷔하는 것이냐"라고 묻자 "다들 그것을 궁금해 하시는 것 같다"라고 웃었다.

손연재는 "은퇴 할 당시에도 말씀 드렸지만, 이제 나는 평범한 대학생이다. 스물 네살 대학생으로서 어떤 것을 할지,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길을 열어놓고 고민하고 있다. 한 가지만 생각하는 것 아니다. 이번 방송을 시작하고 난 뒤에는 좋은 방송하게 돼 기분 좋게 기분 좋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것이 야생이다'는 산기슭 곰도 두렵지 않다는 와일드한 남자 김국진과 체조선수 은퇴 후 평범한 여대생으로 돌아간 손연재가 자연과 야생의 정수를 실제 현장에서 몸으로 겪으며 생생히 전하는 다큐멘터리다. 손연재가 체조선수를 은퇴한 후 처음으로 고정 진행자로 나서며 눈길을 모은다. 손연재는 스튜디오가 아닌 야생에서 김국진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주 일요일 방송되며, 오는 30일 오후 9시 첫방송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