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 '가오갤2' 등장에 관심↑

이경호 기자  |  2017.04.27 08:54
/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 출연한 한국계 여배우가 관심을 끌고 있다. 바로 폼 클레멘티에프다.

오는 5월 2일 전야 개봉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이하 '가오갤2'. 감독 제임스 건)는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다.

이번 '가오갤2'에서는 스타로드의 친아버지 에고의 조수이자 마음을 읽는 초능력을 지닌 맨티스 역을 맡은 폼 클레멘티에프가 개봉 전 이목을 끈다. 맨티스는 촉각으로 타인의 마음을 읽는 능력과 텔레파시, 정신교감, 예지력 등 아직 밝혀지지 않은 다양한 능력을 지녔다.

특히 폼 클레멘티에프는 묘한 분위기로 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녀는 2013년 미국에서 리메이크 된 영화 '올드보이'에서 행복 역으로 이름을 알렸고, '가오갤2'에 합류해 관객들과 만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인피니트 워'에도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마블의 신예로 떠오르고 있다.

폼 클레멘티에프는 마블 영화는 하나도 빼놓지 않고 보았을 정도로 팬이었음을 밝히며 "촬영 전 첫 리딩 날 새로운 도전을 한다는 것에 스트레스를 받았다. 하지만, 크리스 프랫과 '가오갤' 멤버들, 제임스 건 감독님까지 모두 편하고 안정적인 기분으로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었다"고 전했다.

제임스 건 감독은 "폼 클레멘티에프가 '맨티스'처럼 완벽하게 캐릭터에 녹아 들어 표현해내는 뛰어난 감정 표현력이 그녀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라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2. 2'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3. 3'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4. 4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5. 5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6. 6'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7. 7'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8. 8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9. 9'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10. 10나영석표 '식당 예능' 컴백..'서진이네2' 6월 마침내 오픈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