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5월 2일 신곡 '플라이 어웨이' 발표 "첫 자작곡"

윤상근 기자  |  2017.04.27 10:19
/사진제공=안테나뮤직


가수 권진아가 오는 5월 2일 신곡 '플라이 어웨이'(Fly away)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권진아는 27일 소속사 안테나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의 첫 자작곡 타이틀인 디지털 싱글 '플라이 어웨이'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권진아는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플라이 어웨이'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플라이 어웨이'는 권진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첫 자작곡 타이틀 곡으로 완연한 봄날의 감성을 일깨울 무공해 감성 팝 트랙이다. '플라이 어웨이'는 누구나 겪었을 법한 이별 후의 상황과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그린 가사를 담았다. 여기에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비트의 청량함이 담겼으며 재즈 피아니스트 윤석철이 편곡에 참여했다.

앞서 권진아는 우라늄 238의 조원석 감독과 2박 3일간 부산 올로케로 '플라이 어웨이'의 뮤직비디오의 촬영도 마쳤다.

권진아는 지난해 9월 정규 1집 '웃긴 밤'으로 데뷔,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송라이팅 실력으로 새로운 여성 솔로 강자의 입지를 다졌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아르헨티나 'Top 40 Kpop' 차트 78주 연속 1위
  2. 2'레전드'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1주 1위
  3. 3女 아이돌, 일본서 유흥업소 일 한다고? '충격'
  4. 4[영상] 황재균 격분, 로봇 심판에 항의해 퇴장 KBO 최초라니 '포수가 뒤로 빠트린 공이었는데...' 헬멧 내동댕이
  5. 5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주요 글로벌 차트 3곡 '인기 롱런'
  6. 6손흥민, 북런던 라이벌 향해 "유럽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팀" 칭찬... 정작 아스널은 "SON, 두려운 존재"
  7. 7'신민재 환상 고급 주루' LG, '1위' KIA에 7-6 짜릿한 역전승 [잠실 현장리뷰]
  8. 8"15골 넣는 손흥민으로 안돼" 토트넘 선배, SON 득점왕 경쟁자를 '영입 추천'... "25골 때려 박는 공격수"
  9. 9[공식발표] 축구협회 '올림픽 좌절+40년만 참사' 사과문 냈다 "오늘 같은 실패 반복 안 하겠다"... 대표팀 운영도 '면밀 검토'
  10. 10[영상] 류현진 ABS 결국 '불만 폭발'→KBO 이례적 대응 왜?... "팬들 위해서 명확하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