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팬카페에 심경 "성실한 아빠로 기억되고 싶다"

한아름 기자  |  2017.04.28 11:49
신정환 /사진=스타뉴스


신정환이 복귀에 앞서 팬들에게 심경을 밝혔다.

/사진=신정환 팬카페 캡처


신정환은 28일 오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복귀를 마음먹은 이유에 대해 "늦은 나이에 아빠가 된다는 사실에 많은 생각이 들었다"며 "넘어져서 못 일어나버린 아빠가 아닌 성실하게 열심히 살았던 아빠로 기억되고 싶어서"라고 밝혔다.

신정환은 "그동안 신세 진 지인분들과 사랑 주셨던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다시 보여드리고 싶다"며 "실망시킨 시간만큼 몇 백배의 노력으로 갚아가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어 신정환은 "지켜봐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보고 싶었습니다"라며 팬들을 향해 애정 담긴 말을 전했다.

앞서 신정환은 지난 2010년 해외 원정도박 혐의로 연예활동을 중단한 지 7년 만에 소속사 코엔스타즈와 전속계약을 맺고 방송 복귀를 선언했다.

다음은 편지 전문

아이리스 여러분.

또다시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그동안 많은 복귀소식에 기대하셨겠지만, 저 스스로도 자숙의시간이 충분하지 않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복귀를 마음 먹은 이유는..제가 늦은 나이에 아빠가 된다는 사실에 참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태어날 그 아이에게 넘어져서 못 일어나버린 아빠가 아닌 다시 일어나 성실하게 열심히 살았던 아빠로 기억되고 싶은 게 솔직한 심정입니다. 또한 그 동안 신세를 진 지인분들과 사랑을 주셨던 분들께 꼭 실망 시켜드린 책임을 지고 조금이나마 좋은 모습을 다시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따가운 시선을 따뜻한 시선으로 돌리기가 쉽진 않겠지만 실망 시킨 시간만큼 몇 백배의 노력으로 조금씩 갚아 나아겠습니다. 지켜봐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보고싶었습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