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가 온다..6월말 새 미니앨범, 9개월만 컴백

길혜성 기자  |  2017.05.19 07:01
에이핑크 / 사진=스타뉴스


'대표 청순돌'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가 마침내 활동까지 할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에이핑크는 오는 6월 말 신곡들이 담긴 새 음반을 낼 예정이다.

에이핑크는 현재 새 앨범 막바지 작업 중으로 현재로선 이르면 6월 말, 늦어도 7월에는 새 음반을 선보일 계획을 세워 놓고 있다. 에이핑크의 컴백 형식은 미니 앨범이 될 전망이며, 이 음반을 통해 방송 활동까지 한다.

에이핑크는 지난해 9월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을 발표, 타이틀 곡 '내가 설렐 수 있게'로 활발히 활동했다. 에이핑크는 이후 지난해 12월 '별의 별'을 타이틀 곡으로 한 스페셜 앨범 '디어'(Dear) 및 올 4월 데뷔 6주년 기념 팬 송 '올웨이즈'(Always)를 발표했다. 하지만 '디어' 음반 및 '올웨이즈' 때는 방송 등 공식 활동을 하지 않았기에,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에이핑크는 사실상 9개월여 만에 컴백 활동을 벌이게 된다.

에이핑크는 지난 2011년 데뷔 이후 그 간 '노노노' '미스터 츄' '러브' '마이 마이' 등 그간 다수의 히트 곡은 탄생시켰다. 에이핑크는 청순하고 밝은 이미지를 앞세워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대표 K팝 걸그룹 중 한 팀으로 자리매김했다.

에이핑크의 이번 새 앨범과 컴백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