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김병만·마이크로닷과 '정글' 주제가 불렀다

윤성열 기자  |  2017.05.19 16:37
/사진=스타뉴스


가수 강남이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주제가를 불렀다.

19일 방송계에 따르면 강남은 최근 '와일드 뉴질랜드' 편 촬영을 함께했던 개그맨 김병만, 래퍼 마이크로닷과 '정글의 법칙' 주제가인 '웰컴 투 더 정글'(WELCOME TO THE JUNGLE)에 참여했다.

강남은 '정글의 법칙'에서 족장 김병만과 함께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이다.

'웰컴 투 더 정글'은 생존 예능 '정글의 법칙'의 와일드함과 어울리는 거친 록 장르의 곡으로 알려졌다. 강남이 보컬을 맡고 김병만과 마이크로닷이 랩을 맡았다.

한 관계자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웨그 넘치는 주제가를 탄생시켰다"며 "특히 강남의 힘 있는 보컬과 마이크로닷의 화려한 랩, 김병만의 재치 있는 랩과 내레이션이 인상적이며 세 사람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웰컴 투 더 정글'은 19일부터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와일드 뉴질랜드' 편부터 주제곡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한편 '정글의 법칙-와일드 뉴질랜드' 편은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되며, 김병만, 강남, 마이크로닷 외에도 이경규, 박철민, 이재윤, 성훈, 애프터스쿨 유이, 씨스타 소유, 에이핑크 정은지, 슈퍼주니어 신동, 갓세븐 마크 등이 출연한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