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5년 동안 함께 해준 팬들 감사.. 열정적으로 활동할 것"

한아름 기자  |  2017.05.28 16:51
엑소 /사진=김창현 기자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 첸이 5년 동안 엑소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엑소는 28일 오후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남직문에서 열린 엑소 앙코르 콘서트 'EXO PLANET #3-The EXO'rDIUM[dot]'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첸은 "팬 여러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5년 동안 함께한 팬 여러분 감사하고 앞으로 더 열정적인 활동 많이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엑소는 그동안의 공연과 차별화된 공연을 자신했다. 수호는 "장소가 바뀐 만큼 규모도 커졌다. LED봉으로 팬들과 호흡하는 무대를 가졌는데, 이번엔 더 스케일이 큰 LED로 소통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수호는 "콘서트에서 많은 곡들이 비슷하지만 조금씩 다른 요소들을 넣어서 보는 묘미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엑소 콘서트는 5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에 걸쳐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펼쳐졌으며, 7만여 관객을 동원해내는 쾌거를 이뤄냈다. 엑소는 지난 해 7월 가수 단일 공연 사상 최초 체조경기장 6회 공연 기록을 세운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LA, 뉴어크, 멕시코시티, 방콕, 오사카, 홍콩, 쿠알라룸푸르 등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37회 공연을 개최 총 61만여 관객을 동원하여 세번재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