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랜드FC, 26일 홈경기 '맥주 무제한 티켓' 판매

맥주 무제한 티켓 15,000원 판매, 첫 잔 수제맥주 + 생맥주 무제한 제공

김우종 기자  |  2017.06.22 10:56
서울이랜드FC가 26일 홈경기서 '돌아온 에일나잇' 행사를 개최한다. /그래픽=서울이랜드FC 제공



서울 이랜드 FC가 직장인들의 월요병을 시원하게 날려 보낼 ‘에일나잇’을 개최한다.

서울 이랜드 FC는 오는 26일 오후 8시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대전 시티즌을 상대로 올 시즌 첫 월요일 홈경기를 치른다. 6경기 연속 원정 경기를 진행한 서울 이랜드 FC는 오랜만에 홈경기를 개최하는 만큼 경기장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 계획이다.

우선 그동안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온 ‘에일나잇’ 맥주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일나잇’ 맥주무제한 티켓은 경기장 내 푸드트럭 ‘구월당’에서 1만 5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수제 맥주를 한 잔 마신 다음부터는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테이크, 닭강정, 피자, 타코, 피쉬앤칩스 등 맥주와 찰떡궁합 메뉴들이 입점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뽑기 기계를 통해 구단 용품을 뽑을 수 있는 ‘PICK ME UP’을 비롯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벨크로사커’ 등이 팬들을 기다린다. 더불어 하프타임에는 전국 대학응원 경연대회 ’CHEER IN SEOUL' 서울시립대와 광운대의 경기를 열어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6경기 만에 홈에서 경기를 치르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단의 필승 의지가 경기장을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서울 이랜드 FC 주장 김영광은 “오랜만에 치르는 홈경기를 앞두고 가슴이 설렌다. 계속해서 원정경기를 치르면서 홈 팬들의 뜨거운 함성이 많이 그리웠는데 레울파크를 찾아주시는 팬들을 위해 꼭 승리하고 싶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월 대전 원정에서의 아픔을 반드시 되갚아 주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 열정적인 월요일 밤을 즐길 수 있는 대전 시티즌과의 K리그 챌린지 18라운드 홈경기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문의는 구단 공식 SNS를 통해 가능하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2. 2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3. 3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남자 개인 4월 랭킹' 1위..'6월의 희망 배달부' 선정
  4. 4'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5. 5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6. 6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7. 7KCC 우승까지 '1승 남았다', 4차전 96-90 역전승! 최준용 24득점 부활쇼 [부산 현장리뷰]
  8. 8'몰카 논란' 이서한→'셀프 열애설' 김새론..방예담·김수현, 가만 있다 날벼락 [★FOCUS]
  9. 9'나는 솔로' 20기 '올킬녀' 현숙, 무슨 일? 영호 "몰릴 줄 알았다"
  10. 10'현실외면 수준' 포스테코글루, 또 "세트피스 문제없다니깐?"... 첼시 감독은 "세트피스 전문가 있어서 이겼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