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요 둘이서' 김민경X서우, 세번째 주자로 우정여행

한아름 기자  |  2017.06.24 08:00
김민경, 서우 /사진=스타뉴스


개그맨 김민경과 배우 서우가 SBS 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떠나요 둘이서'에 출연한다.

24일 방송계에 따르면 김민경과 서우는 부산에서 진행된 '떠나요 둘이서' 녹화를 마쳤다.

'떠나요, 둘이서'는 연예계 절친 둘이서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계획부터 일정까지 오로지 둘만이 만들어가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 박진희와 윤소이가 출연 후 전소민과 이채영이 뒤를 이었다.

세번째 연예계 절친으로 김민경과 서우가 출연하게 됐다. 김민경과 서우는 연예계에서 친한 언니 동생 사이로 편안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

앞서 진행된 부산 녹화에서 김민경과 서우는 부산 음식 먹방을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는 후문이다.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식신으로 활약 중인 김민경이 부산 먹방 여행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또 서우의 진솔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관심을 모은다.

한편 김민경과 서우가 출연하는 '떠나요 둘이서'는 7월 1일 방송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3. 3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10. 10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