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홈커밍', 깨알 재미..기네스 팰트로 등장!

이경호 기자  |  2017.06.28 10:08
/사진제공=소니 픽쳐스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이 캡틴 아메리카, 존 파브로 감독 그리고 기네스 팰트로의 깜짝 등장으로 영화의 또 다른 볼거리로 관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파이더맨:홈커밍'은 어벤져스를 꿈꾸는 스파이더맨이 세상을 위협하는 적 벌처에 맞서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7월 5일 개봉에 앞서 꿀잼 포인트가 공개됐다.

/사진=영화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스틸컷


캡틴 아메리카의 깜짝 등장!

2016년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의 치열한 전투 씬에 깜짝 등장해 놀라운 활약을 보여줬던 스파이더맨. 모두가 궁금해했던 그 등장 비하인드 스토리가 '스파이더맨:홈커밍'에서 밝혀진다. 본 예고편에도 잠깐 소개된 것처럼 스파이더맨이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뺏거나 '팀 아이언맨'의 일원으로서 어벤져스 히어로들과 싸우는 모습 등이 등장하면서, 스파이더맨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시빌 워' 전투 모습뿐만 아니라 그 이후의 상황들이 영화의 초반부를 장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를 본 관객들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고, 못 본 관객들은 시빌 워 당시 스파이더맨의 활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캡틴 아메리카까지 깜짝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영화의 보는 재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소니픽쳐스 릴리징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주)


'아이언맨' 시리즈 신스틸러, 존 파브로 감독 등장 예고

아이언맨 시리즈 속 아이언맨(토니 스타크)의 비서 겸 운전기사로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 해피 호건(존 파브로 분)은 이번 작품에서도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아이언맨'의 감독이자 자신의 작품에 직접 까메오로 출연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온 존 파브로는 이번 작품에서 피터 파커와의 색다른 케미를 예고한다.

바쁜 토니 스타크를 대신해 피터 파커를 관리하게 된 해피 호건은 시도 때도 문자 폭탄을 퍼붓고 전화로 자신의 하루 일과를 일일이 보고하는 피터 때문에 곤욕을 치르지만, 귀찮아하는 듯 하면서도 은근히 그를 신경 쓰는 면모를 보여주며 츤데레 캐릭터의 매력을 발산한다.

/사진=소니픽쳐스 릴리징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주)


'아이언맨'의 그녀 기네스 팰트로가 온다

'아이언맨' 시리즈와 '어벤져스'(2012)를 통해 토니 스타크의 비서이자 연인으로 활약해온 페퍼 포츠(기네스 팰트로 분)는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2016) 당시 토니 스타크와 결별한 상태로, 이번 '스파이더맨:홈커밍'을 통해 깜짝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토니 스타크와의 관계에 어떤 새로운 변화가 있을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페퍼 포츠 역의 배우 기네스 팰트로는 '아이언맨3'(2013) 출연 이후 약 4년 만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arvel Cinematic Universe, MCU)로 돌아온 것이어서, 그녀의 MCU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중요한 관람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4. 4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5. 5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8. 8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9. 9'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10. 10'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