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새 미니앨범 '패럴렐' 트랙리스트 공개

이경호 기자  |  2017.07.22 10:04
/사진제공=쏘스뮤직


걸그룹 여자친구가 새 미니앨범 '페럴렐(PARALLEL)'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2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해 여자친구의 서사를 담은 곡들로 채워졌다.

푸르른 여름의 색을 표현한 'INTRO'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 디스코 비트의 댄스곡 '두 손을 모아', 90년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이분의 일', 신나는 댄스곡 'LIFE IS A PARTY', 시부야케이 기반의 '빨간 우산', 버디에게 보내는 새로운 팬송 '그루잠', '귀를 기울이면' Inst버전까지 전반적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알찬 8트랙으로 구성되어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더욱이 미니앨범임에도 불구하고 다채로운 장르의 8곡을 수록해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명 '패럴렐'은 평행을 의미, 평행선처럼 닿지 않는 사랑의 애틋함과 꼭 만날 거라는 믿음을 노래하며 여자친구만의 스토리와 서사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서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데뷔곡 '유리구슬'을 비롯해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핑거팁'까지 5연속 흥행을 함께한 프로듀싱팀 이기·용배와 호흡을 맞춘 곡으로 올여름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데뷔 후 매해 여름을 뜨겁게 달군 여자친구는 여름이라는 계절과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며 '여름친구'라는 애칭이 붙을 만큼, 이번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다시 한 번 리스너들의 여름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6. 6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7. 7'고척돔이 문제였나' 4477억 日 투수, 1이닝 5실점 강판→ERA 1.64 환골탈태... 어느덧 NL 톱5 진입
  8. 8'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9. 9미코 출신 금나나, 26살 연상 건설업계 재벌과 극비 결혼설 [스타이슈]
  10. 10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