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X진영 JJ Project, 5년만의 컴백..음악적 성장 보인다

김미화 기자  |  2017.07.23 12:11
/사진=JYP엔터테인먼트


5년 만에 컴백을 알린 JJ Project가 새 앨범의 5번과 6번 트랙의 가사 일부를 내레이션으로 깜짝 소개했다.

JJ프로젝트 멤버 JB와 진영은 지난 21일부터 새 미니 앨범 'Verse 2'의 수록곡 중 두 곡씩 트랙 정보를 공개하고 이들이 가사 일부를 직접 소개하는 내레이션 콘텐츠를 담은 트랙 카드 티저로 팬들에게 신선한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Verse 2'의 5, 6번 트랙 'Don’t Wanna Know'와 'Find you'의 트랙 카드를 선보였다.

해당 티저에서 JB는 "하늘은 이리 밝은데 내 맘은 왜 차가운지 니가 손 한번만 내민다면 세상도 바꿀 수 있을듯 해"라는 'Don’t Wanna Know' 가사를 소개했고, 진영은 "시간의 파도가 널 데려간대도 흔들리지 않을 거야 너만은 잊지 않을 거야"라는 'Find you'의 가사를 읊으며 아련한 분위기를 풍겼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새 앨범 'Verse 2'의 1번 트랙 'Coming Home'부터 2번 트랙이자 타이틀 곡 '내일, 오늘', 3번 트랙 'On&On', 4번 트랙 'Icarus', 5번 트랙 'Don’t Wanna Know', 6번 트랙 ‘Find you’까지, JJ Project는 현재까지 트랙 정보를 공개한 모든 신곡의 작사 및 작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JJ Project는 2012년 5월 데뷔 싱글 앨범 'BOUNCE'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당시 유쾌하고 경쾌한 춤과 노래로 무대를 달궜던 두 사람이 5년 만에 전격 컴백을 알려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아련하고 서정적인 신곡 분위기로 성숙한 두 남자의 면모를 기대케 했다.

한편 JJ Project는 31일 새 앨범 'Verse 2'의 발매와 함께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을 선보인다. '내일, 오늘'은 JYP 수장인 박진영과 JB, 진영이 작사한 곡이며, 트와이스의 ‘KNOCK KNOCK’을 만든 이우민과 Mayu Wakisaka가 작곡을 맡아 곡 완성도를 높였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