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와 결혼 발표, 저희도 두근두근 했다"(인터뷰②)

이경호 기자  |  2017.07.24 12:05
배우 송중기/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중기(32)가 자신이 출연한 영화 '군함도' 개봉을 앞두고 송혜교(36)와 결혼을 발표한 이유를 털어놓았다.

송중기는 24일 오전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군함도'(감독 류승완) 인터뷰에서 영화 개봉을 앞두고 지난 5일 송혜교와 결혼을 발표한 것에 대해 "영화 개봉 후 알려졌으면 더 좋았을 것이라는 생각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마음 먹은 대로 되는 게 아니었다. 제가 혜교 씨한테 먼저 발표하자고 말씀을 드렸다. 당연히 영화 개봉을 앞두고 저한테 이슈, 포커스가 맞춰지는 게 미안한 마음도 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이라는 게 어른들 말씀처럼 인륜지대사고, 중요하다. 계속 저희와 관련해 근거 없는 이야기가 나오는 게 속상한 적도 많았다. 그래서 우리 속 시원히 이야기 하자, 그래서 하게 됐다. 그 날은 혜교 씨도 저도 두근두근 하면서 있었다. 기자님들 출근하시기 전에 발표해서 죄송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중기는 "결혼 발표는 안 할 수는 없다. 그(영화 개봉)보다 중요한 것이 있다고 생각을 했다. 가장 큰 것은 지금 결혼 앞둔 혜교 씨라서 그랬던 것 같다. 좋은 사람이라서 평생을 함께 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며 "어릴 때부터 결혼을 늦게 하려는 편은 아니었다. 여러 가지가 잘 맞아 떨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결혼 발표 후 주위 반응에 대해 "이광수는 어제밤에도 '네가 결혼을 한다니'라고 왔다. 술 한 잔 한 것 같다. 못 믿는 분들도 많고, 와닿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가장 많은 것은 축복한다는 메시지였다. 축하드려요 하면 개봉을 축하하는 것인지, 결혼을 축하하시는 것인지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 5일 각자 소속사를 통해 오는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한편 송중기가 출연한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다. 오는 26일 개봉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8. 8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9. 9드디어 '천군만마' 돌아온다, '팀 타율 1위' 공포의 리그 최강 타선이 더욱 강해진다
  10. 10'황소 부활' 황희찬, 日 하시오카 뚫고 리그 11호골 폭발! '작은 한일전' 가뿐히 제압... 울버햄튼, 루턴 타운에 2-1 승리 '10위 도약'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