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배우 위상 높인다"..손석희 칭찬에, 송중기 '활짝'

김미화 기자  |  2017.07.27 21:35
/사진=방송화면 캡처


배우 송중기가 '뉴스룸'에 출연해 손석희의 칭찬을 받고 활짝 웃었다.

송중기는 27일 오후 방송 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손석희와 만났다.

이날 손석희 앵커는 먼저 '군함도'의 스크린 독점 논란에 대해 질문했다. 송중기는 "오늘이 '군함도' 언론 인터뷰 마지막 날인데, 그런 질문을 많이 받았다"라며 "영화에 참여한 사람으로서 관객들이 많이 찾아준 것에 대해서는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송중기는 "제가 배급이나 이런 전문가가 아니라 말하기가 조심스럽기는 하다"라며 "우리 영화가 어떨지 관객분들이 평가해 주실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송중기는 영화 속에서 화제가 된 '촛불' 장면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그는 "지난해 그 장면을 촬영할 당시, 실제 서울에서 촛불 집회가 열렸다"라며 "뜨거운 마음으로 촬영했다"라고 설명했다.

손 앵커는 일본 관방장관의 발언을 언급하며, "일본의 조선인 징용문제는 이미 해결됐다고 발언했는데 어떻게 생각하느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송중기는 "일본 정부의 주장은 안타깝다고 느낀다"라며 "팩트 체크에서 해 주면 감사할 것 같다"라고 재치 있게 답했다.

송중기의 답변에 손석희 앵커는 "보통, 영화가 개봉하면 제작나, 감독, 혹은 배우와 인터뷰를 한다. 오늘 영화 제작자나 감독에게 던질 질문을 배우인 송중기에게 던졌는데 인터뷰를 하며 든 생각이 송중기는 자기가 알아서 배우의 위상을 높이는 배우구나 생각 든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송중기는 활짝 웃으며 "감사합니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송중기가 출연한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 26일 개봉해 이틀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3. 3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4. 4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5. 5'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6. 6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7. 7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8. 8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9. 9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10. 10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