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정세운 측 "사생활 침해 삼가달라..팬 협조 부탁"(전문)

임주현 기자  |  2017.08.04 16:32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했던 연습생 정세운 측이 사생활 침해를 삼가달라고 당부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4일 정세운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근 정세운 군의 사생활 침해가 일어남에 따라 이에 대해 당부의 말씀 드리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스타쉽 소속사와 숙소는 물론 더불어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장소의 방문은 삼가 해 주시길 부탁드리는 바 이며 소속사 주변에 장시간 머무는 행위는 정세운 군은 물론 타인에게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 다시 한 번 숙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본 공지 게재 이후 위반 시 추후 팬으로 참여할 수 있는 모든 활동 참여가 제재되며 해당 공지를 지키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는다"며 "정세운 군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세운은 지난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3'에 출연한 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받았다. 이후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12위를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정세운은 오는 9월 솔로로 데뷔할 예정이다.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글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정세운 군을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오며, 최근 정세운 군의 사생활 침해가 일어남에 따라 이에 대해 당부의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스타쉽 소속사와 숙소는 물론 더불어 사생활을 침해 할 수 있는 장소의 방문은 삼가 해 주시길 부탁 드리는 바 이며, 소속사 주변에 장시간 머무는 행위는 정세운 군은 물론, 타인에게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 다시 한 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팬레터 및 선물은 소속사의 허가를 받은 공식적인 서포트, 택배와 우편을 통하여 전달 가능하며, 정세운 군에게 직접 전달이 불가한 점 알려 드립니다.

본 공지 게재 이후 위반 시, 추후 팬으로 참여할 수 있는 모든 활동 (공개 방송, 팬사인회, 이벤트 등) 참여가 제재되며, 해당 공지를 지키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정세운 군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7. 7'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