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6남매 아빠' 박지헌 "모욕적 악플 자제" 당부

박소은 인턴기자  |  2017.08.10 08:43
박지헌 인스타그램


그룹 V.O.S 출신 박지헌이 모욕적인 언사를 퍼붓는 네티즌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박지헌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들의 행복을 밝히며 악플(악성댓글)을 자제해달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박지헌은 "경솔한 대처일지 모르겠으나 솔직한 마음 몇 자 올린다"고 운을 뗐다.

그는 "저희 부부의 삶, 그리고 아내의 삶. 정말 힘들고 지쳐도 늘 함께 상의하며 의지하며 걸어온 귀한 삶이다. 물론 요즘 시대와는 조금 다르고 이해되지 않는 모습도 있겠지만, 우리 부부는 아이들에게 집중하는 바쁜 일상 속에서 특별한 행복을 배우며 살아간다. 또 힘이 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우리 부부를 행복하게 해준 아이들을 다시 행복하게 키워내는 것이 우리 부부의 삶의 전부고 목표다. 제발 부탁드린다. 지나친 모욕감을 주는 악플은 자제해달라. 다시 한 번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박지헌은 아내와 2010년 혼인신고를 했으며 2014년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아들 빛찬, 강찬, 의찬과 딸 찬송, 소리를 슬하에 두고 있으며, 아내는 현재 여섯째 아이를 임신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