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밖은 위험해' 포스터 공개..강다니엘부터 시우민까지

김현록 기자  |  2017.08.15 14:58
사진제공=MBC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이상우부터 강다니엘, 시우민, 용준형, 박재정 등 이른바 '집돌이 연예인'의 공동 휴가 리얼리티. 자리에 모인 출연자들이 3박4일 간 자신만의 방식으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관찰 예능이다. 15일 공개된 포스터는 출연진들의 이불 속 일상을 담아냈다.

제작진에 따르면 녹화 당시 이상우는 한 치의 미동도 없이 자신이 챙겨온 동영상에 집중했고, 강다니엘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젤리를 찾는 등 하루 종일 젤리를 손에서 놓지 못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평소 깔끔하기로 유명한 시우민은 젤리 껍질을 사방에 흘리고 다니는 강다니엘과 한 방을 쓰게 됐다는 후문. 몇 년 만에 마음 편히 떠나는 휴가이기에 휴식이 간절하다고 밝힌 용준형은 도착하자마자 깊은 잠에 빠져들었고, 박재정은 엄청난 짐을 가져와 시선을 붙들었다.

각자의 휴가를 즐기다가 한자리에 모인 출연자들은, 모여서도 뭘 해야 할지 몰라 서로 눈치만 살피는 상황에 처다. 용준형은 "와서 아무것도 한 게 없다", "뭔가 해야 될 것 같다"고 연신 초조함을 감추지 못했다. 시우민 역시 "이게 뭔가... 이래도 되는 건가"라며 불안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7. 7'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