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감자탕부터 맘모스빵' 설현도 반한 '삼시세끼'

최서영 인턴기자  |  2017.09.16 00:24
/사진=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AOA 설현이 비 오는 날 '삼시세끼' 목장을 찾았다. 감자탕부터 맘모스빵까지 다채로운 만찬에 설현도 반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서는 설현이 세 번째 게스트로 등장했다.

비 오는 날씨 때문에 '삼시세끼' 식구들은 할 수 있는 활동에 제약이 있었다. 이들은 결국 드라이브를 가기로 결정했다.

차 안에서 설현은 에릭에게 "결혼하시니까 좋으세요?"라고 물었다. 에릭은 "나는 별 차이 모르겠다"고 대답했다. 이어 에릭은 "예전에는 (아내가) 통금이 있으니깐 12시까지 집에 갔다"며 "5년 동안 그랬는데 통금 없는 것이 너무 좋다"고 털어놨다.

에릭은 "(아내는)여자친구라기보다는 베프같은 사이였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윤균상은 "(이)서진이 형 보면 연애 안 하고 사는 게 멋있어 보이고 좋아 보이다가 에릭 형 보면 결혼하는 것도 좋아 보인다"고 말했다.

집에 도착하자 에릭은 감자탕을 끓였다. 시래기를 삶고 감자탕을 씻어 매콤한 감자탕을 준비했다. 이어 설현은 준비해 온 소고기를 구웠다. 설현은 "소고기를 다들 안 드셨을 것 같아서 (소고기를 준비해 왔다)"라고 했다. 이서진은 설현에게 "고기를 정말 잘 굽는다"고 칭찬했다.

아침이 되자 설현과 윤균상은 함께 우유 배달에 나섰다. 그 후 잭슨네 목장으로 가서 산양들을 살뜰히 살폈다.

한편 이서진은 맘모스 빵 만들기에 도전했다. 맘모스 빵은 빵 중에서도 만들기에 어려운 난이도였다. 결국 고심하던 이서진은 이번에 빵이 안 되면 '제빵지니'를 은퇴하겠다고까지 선언했다.

결과 압도적으로 큰 크기의 맘모스 빵이 완성됐다. 윤균상은 핸드드립 커피를 준비했다. '제빵지니'와 윤균상의 조합으로 고소한 복숭아 맘모스 빵 간식 타임이 이어졌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8. 8드디어 '천군만마' 돌아온다, '팀 타율 1위' 공포의 리그 최강 타선이 더욱 강해진다
  9. 9'황소 부활' 황희찬, 日 하시오카 뚫고 리그 11호골 폭발! '작은 한일전' 가뿐히 제압... 울버햄튼, 루턴 타운에 2-1 승리 '10위 도약'
  10. 10'이러니 슈퍼스타' 허웅 격렬한 세리머니→경기 끝나자 차분 "끝까지 방심하지 않겠다" [수원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