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싱 참여' V.O.S 최현준 "에이프릴 예감 좋다"

김지현 기자  |  2017.09.20 15:41
에이프릴. /사진=임성균 기자



그룹 V.O.S의 최현준이 에이프릴(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의 쇼케이스 무대에 깜짝 등장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에이프릴은 20일 오후 3시 서울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네 번째 미니 앨범 '이터니티(eternity)' 쇼케이스 무대를 펼쳤다.

이날 쇼케이스 현장에는 에이프릴과 함께 DSP미디어의 식구가 된 최현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현준은 "DSP의 아티스트로 함께 하면서 프로듀서로도 활동한다"며 "에이프릴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작업을 하면서 초대를 받게 됐다"고 말했다.

최현준은 에이프릴의 '꽃길'을 예상했다. 그는 "예감이 굉징히 좋다 잘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며 "성장에 어울리는 걸 그룹이 된 것 같다. 소녀의 이미지를 가져오면서 성장과 성숙의 이미지를 부각해서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에이프릴은 타이틀 곡 '손을 잡아줘'를 포함 총 6개의 트랙으로 이뤄진 앨범으로 돌아왔다.

타이틀 곡 '손을 잡아줘'는 e.one(최현준, 정호현)의 곡으로 서정적인 감성을 담은 댄스곡이다. 스트링 사운드를 활용한 화려하고 풍성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안무가 더해졌다.

'손을 잡아줘'와 함께 한눈에 반한 이성에 대한 솔직하고 직설적인 마음을 담은 곡 '띵', 'Magic In Love', 'Hey Yo Hey', '찌릿찌릿'과 같은 각양각색 사랑 노래들과 발라드 '사랑해도 될까요'가 수록됐다.

한편 에이프릴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이터니티'를 공개한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