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조세호X남창희, 통제불가 먹방..예산 초과

윤성열 기자  |  2017.09.23 10:31
/사진제공='배틀트립'


개그맨 조세호와 남창희가 '배틀트립'에서 일본으로 떠나 해산물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인다.

23일 방송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는 유민상과 문세윤, 조세호와 남창희가 여행 설계자로 출연한다. 앞서 싱가포르의 맛집을 소개한 유민상, 문세윤에 이어 조세호와 남창희는 일본의 오사카와 고베로 '조슐랭과 떠나는 남교익 여행투어'를 떠난다.

최근 녹화에서 조세호와 남창희는 190년 역사를 가진 쿠로몬 시장에서 해산물 먹방을 펼쳤다. 특히 두 사람은 신선한 해산물에 멈출 수 없는 '먹방'으로 예산 초과 사태에 이르렀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쿠로몬 시장의 해산물에 이성을 잃은 조세호와 남창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조세호와 남창희는 성게알과 장어간 등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길거리 음식에 눈이 휘둥그래진 모습이다.

조세호와 남창희는 쿠로몬 시장에서 사용할 예산을 정한 후 '먹방'에 돌입했다. 두 사람은 장어간, 소허파, 성게알 등 음식들을 하나씩 맛보기 시작하더니 예산 초과 상황에 맞닥뜨렸다.

이에 남창희는 "우린 YOLO가 아니라 GOLO! 오늘 먹고 죽자"며 멈출 수 없는 폭풍 '먹방'을 이어갔다. 하지만 잠시 후 "우리 시장에서만 12만원 썼어"라며 현실을 직시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23일 오후 9시 15분 방송.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