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섬총사' 달타냥 합류..김희선과 깜짝 듀엣 무대

윤성열 기자  |  2017.09.25 10:33
/사진=CJ E&M


가수 거미가 올리브TV 예능 프로그램 '섬총사'(연출 박상혁)에 다섯 번째 달타냥으로 합류한다.

25일 CJ E&M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섬총사' 19화에서는 홍도를 찾은 섬총사 멤버들(강호동, 김희선, 정용화)과 새로운 달타냥 거미의 만남이 그려진다.

데뷔 후 첫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라는 부담감에도 불구하고 거미는 섬마을 출신다운 적응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거미는 "섬에서 태어났지만 수영도 못하고 도움이 될지 모르겠다"고 걱정했지만 경험에서 우러난 철저한 준비성을 보였다.

출발 전 무거운 짐을 힘들게 들고 등장한 거미는 "섬에는 해산물은 풍부한데 고기를 구하기 어렵다. 그래서 고기를 준비해 왔다"며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강호동, 김희선, 정용화를 만난 거미는 시종일관 털털한 매력으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간 여자 달타냥을 견제해왔던 김희선이 거미 앞에서는 무한 팬심을 드러내자 선뜻 노래로 화답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거미 노래는 가사를 안 보고 부를 수 있는 유일한 노래"라며 흥분한 김희선과 거미의 깜짝 듀엣 무대도 성사됐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25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4. 4'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5. 5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6. 6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7. 7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8. 8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9. 9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10. 10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