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부부' 유노윤호, 카메오 출연..1인 2역+파격 변신

판선영 기자  |  2017.10.14 13:52
/사진제공=KBS 2TV '고백부부'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KBS 2TV 예능 드라마 '고백부부'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14일 '고백부부' 측에 따르면 유노윤호는 이날 오후 방송될 '고백부부'(극본 권혜주·연출 하병훈, 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 2회에 1인 2역의 까메오로 출연한다. 유노윤호는 1999년 훈남과 2017년 학습지 판매원으로 분해 시공간을 오가는 1인 2역 연기를 선보인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의 예능 드라마다.

유노윤호가 선보이는 1999년 훈남은 장나라에게 삐삐 번호를 물으며 관심을 표하는 인물로 엄청난 외모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노윤호는 통 큰 힙합 바지와 주렁주렁한 은색 체인 목걸이로 치장해 파격 변신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유노윤호는 말끔한 회색 체크 수트 차림으로 완벽한 핏을 뽐내고 있다. 서 있기만 해도 멋짐이 폭발하는 그가 장나라에게 성큼성큼 다가와 손목을 낚아채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더욱이 그의 직업이 학습지 판매원이라는 점에서 반전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노윤호는 '고백부부'에 출연 중인 손호준과의 끈끈한 우정으로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 손호준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바쁜 일정을 쪼개면서까지 촬영장으로 달려왔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유노윤호는 파격적인 비주얼은 물론 물론 능청스러운 연기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상상 그 이상의 장면을 탄생시켰다"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그의 열정이 고스란히 녹아든 명장면을 확인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고백부부'는 1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개막 한달 넘었는데' 롯데 아직도 10승도 못했다... 2연속 영봉패 수모, 살아나던 타선 다시 잠잠
  5. 5'김민재 또 벤치' 다이어·데리흐트 센터백 재가동... 뮌헨, 프랑크푸르트전 선발 발표
  6. 6'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7. 7'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8. 8'필승조 초토화' LG, '최강' KIA 또 어떻게 잡았나, 이대호 후계자 결정적 역전포+새 필승조 탄생했다 [잠실 현장]
  9. 9"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10. 10'천적 관계 이렇게 무섭다' 대전, 서울 또 잡았다→드디어 꼴찌 탈출, 김승대 멀티골로 3-1 완승... 광주 충격의 6연패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