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천지X은하, 듀엣곡 '왼손 오른손' 오늘(26일) 첫선

판선영 기자  |  2017.10.26 10:35
/사진=CJ E&M


그룹 틴탑의 천지와 여자친구 은하의 듀엣곡 '왼손 오른손'이 2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26일 CJ E&M에 따르면 천지와 은하는 이날 오후 6시 생방송 하는 '엠카운트다운'에서 풋풋한 감성의 프로젝트 듀엣 송 '왼손 오른손'으로 무대에 오른다.

'왼손 오른손'은 연애를 막 시작하는 연인들의 설레는 감정을 담은 곡으로, 두 사람은 대학교 새내기 커플처럼 달달한 모습을 연출할 예정이다.

이어 엠넷 '소년24' 출신 보이그룹 인투잇(IN2IT)이 데뷔 무대를 갖는다. 타이틀곡 '어메이징(Amazing)'은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곡한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여자친구와의 밀당과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멤버들의 상큼한 비주얼, 칼군무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남성 듀오 포맨(신용재, 김원주)은 타이틀곡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로 감성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인다.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는 갑작스러운 이별을 믿지 못하고 돌아선 사랑을 다시 잡고 싶은 마음을 그린 발라드곡으로, 바이브 윤민수가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담담하면서도 현실적인 가사에 신용재와 김원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애절함을 더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태민, 하이라이트, 뉴이스트W, 갓세븐, BTOB, JBJ, 레인즈, 박재정, 골든차일드, 다이아, 업텐션, SF9 등이 출연한다.

베스트클릭

  1. 1'귀염 폭발' 이다혜 치어, 잘록 허리 '명품 몸매'
  2. 2'선재 업고 튀어', '눈물의 여왕' 꺾고 화제성 올킬..역대급 기록
  3. 3'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4. 4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5. 5'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6. 6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7. 7'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8. 8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9. 9'이강인, 경기 후 음바페와 허망한 표정' PSG, 슈팅 총 44개 난사→0골 '충격'... 佛 "슈퍼스타들로 대실패다" 맹비난
  10. 10롯데 37세 베테랑 "절뚝이더라도 뛰어야" 강한 투혼, 근육 통증에도 엔트리 남는다 [부산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