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오늘(14일) 미국 LA 출국 '화려한 일주일'

윤상근 기자  |  2017.11.14 12:08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이 미국으로 향한다.

방탄소년단은 14일 미국 LA로 향하며 본격적인 미국 스케줄 행보에 나선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출국해 미국 CBS 방송 '제임스 코든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 녹화에 합류할 예정이다.

'제임스 코든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는 배우 겸 코미디언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인기 심야 토크쇼. 현지 보도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녹화 일정은 14일 오후 3시 30분(현지 시각)으로 알려져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방탄소년단은 ABC 채널 '지미 키엘 라이브'와 NBC 채널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도 출연, 미니 콘서트와 토크 등을 이어간다. 두 프로그램 모두 현지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현지에서도 많은 관심을 쏟고 있다는 후문.

방탄소년단의 두 프로그램 출연분은 오는 20일 이후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현지 시각) 미국 3대 음악시상식 중 하나인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 무대에도 선다. 오는 19일 ABC에서 생방송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이 무대에서 K팝 그룹이 공연을 펼치는 것은 사상 처음이다.

미국에서의 화려한 일주일을 보내게 될 방탄소년단이 이번 일정을 통해 현지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보인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4. 4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5. 5'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6. 6'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7. 7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8. 8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9. 9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10. 10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