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픽처' 이광수, 관찰 카메라 시작..듣는 스타일

최서영 인턴기자  |  2017.11.14 19:41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SM C&C 웹 예능 프로그램 '빅픽처 ep74_절실한 기다림 광수야 오긴 오니...?'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광수 관찰 카메라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미스틱엔터테인먼트·SM C&C 웹 예능 프로그램 '빅픽처 ep74_절실한 기다림 광수야 오긴 오니...?'에서 이광수는 하하, 김종국과 함께 VCR을 감상했다.

하하와 김종국은 이광수를 관찰하는 촬영을 하기 위해 강남의 모 레스토랑을 섭외했다.

그러나 8시간이 지나도록 이광수는 오지 않았고 결국 배가 고파진 하하와 김종국은 파스타를 먹었다.

그 후 도착한 이광수를 관찰할 틈도 없었다. 하하와 김종국이 8시간 동안 참아왔던 말을 쏟아냈기 때문이다. 결국 이광수는 듣기만 해 웃음을 줬다.

관찰 결과 하하와 이광수는 이광수가 어리광을 부리면 통화는 관계임이 드러났다. 또 이광수는 주로 듣기를 잘하는 스타일이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