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햄릿:얼라이브', 스페셜GV로 듣든 비하인드

김현록 기자  |  2017.11.19 14:33
사진='햄릿:얼라이브' 스페셜 GV 이미지


창작 뮤지컬 '햄릿:얼라이브'(제작 CJ E&M)가 2주 연속 주간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7일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 연출 아드리안 오스몬드 그리고 주연 배우 고은성과 함께하는 스페셜 GV 및 관객과의 행사를 개최한다.

'2017 뮤지컬 '햄릿:얼라이브' 제대로 즐기기'라는 제목으로 개최되는 이번 스페셜 GV 행사는 예술의전당과 CJ E&M 공동주최로 오는 오는 27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컨퍼런스홀에서 90분간 진행된다. 1부는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이 '400년 전 셰익스피어의 '햄릿'이 현재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다시 태어나는 현상'이란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2부에는 뮤지컬 '햄릿:얼라이브'의 연출가 아드리안 오스몬드와 '햄릿' 역을 맡은 배우 고은성이 직접 창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으로 진행된다.

뮤지컬 '햄릿:얼라이브' 스페셜 GV '2017 뮤지컬 '햄릿:얼라이브' 제대로 즐기기'는 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내 기대평 이벤트를 통해 유료 회원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고, 더불어 오는 21일부터는 예매처 인터파크에서 선착순 100명에 한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V앱으로도 생중계된다.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햄릿:얼라이브'는 셰익스피어의 ‘햄릿’이 국내에서는최초로 창작 뮤지컬로 시도된다는 점과 최고의 창작진과 싱크로율 높은 배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뮤지컬 '햄릿:얼라이브'는 오는 11월 23일부터 2018년 1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되며, 가혹한 운명의 한가운데서 고뇌를 노래하는 햄릿 역에 홍광호와 고은성, 욕망과 광기로 폭주하는 클로디어스 역에 양준모와 임현수, 비운의 왕비이자 햄릿의 어머니 거트루드 역에 김선영과 문혜원, 순수한 영혼 햄릿의 연인 오필리어 역에 정재은이 출연한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7. 7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에서 몰카를? "불법 촬영 NO"
  8. 8'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9. 9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10. 10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