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女영화인 연기상 수상 "관객들 덕분에 감사"

이경호 기자  |  2017.12.12 20:12
배우 엄지원/사진=스타뉴스


배우 엄지원이 2017 올해의 여성영화인 연기상을 수상했다.

엄지원은 12일 오후 서울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열린 2017 올해의 여성영화인 시상식에서 연기상을 수상했다.

엄지원은 "감사합니다. '미씽:사라진 여자'로 상을 받게 됐는데, 여성 영화인 선배님들이 주신 상이라 감사히 받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 영화는 3년 전 시나리오 읽었다. 이야기 너무 좋았다. 지선이란 사람이 된 것 같은 마음에 내일 당장이라도 촬영을 하고 싶어했다는 생각이 난다"며 "영화가 모성애라는 이야기가 나와 난관에 부딪히기도 했다. 하지만 영화를 많이 사랑해 주신 관객들 덕분에 감사했다"면서 눈물을 흘렸다.

이어 "'미씽:사라진 여자'를 만들었던 동료들, 감독님, 작가들에게 감사하다. 또 영화를 하면서 제 반쪽이었던 (공)효진에게도 고맙다. 10년 뒤에도 이 자리에 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엄지원은 지난해 11월 개봉한 '미씽:사라진 여자'(감독 이언희)에 출연했다. 영화는 보모와 아이가 함께 사라진 뒤 그녀의 모든 것이 거짓이었음을 알게 된 워킹맘 지선(엄지원 분)의 이야기를 다뤘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