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2' 유재석 "유희열 든든해..'투유' 호흡 걱정無"

윤성열 기자  |  2017.12.14 14:13
/사진제공=JTBC


방송인 유재석이 '슈가맨2'를 통해 재회하는 유희열과의 호흡에 대해 남다른 기대를 드러냈다.

유재석과 유희열은 14일 JTBC를 통해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즌2 (이하 '슈가맨2')에서 두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전했다.

유재석은 "(시즌 1이 끝난 지) 약 1년 반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 많이 기다려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유희열 역시 "'슈가맨2'로 다시 돌아오게 돼 정말 기쁘고 설레는 마음이 가득하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종영한 '슈가맨'에서 MC를 맡아 '투유'란 별명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투유'의 호흡에 대해 묻자 유재석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고 든든한 형"이라며 "제가 마음껏 웃고 까불 수 있도록 옆에서 편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보는 분들이 즐거워만 해주신다면 '투유'의 호흡은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유희열은 유재석에 대해 "한 살 동생이지만 항상 배워야겠다는 마음을 갖고 있다"며 "'투유'뿐 아니라 새로 합류하게 된 박나래와 조이까지 네 사람의 호흡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슈가맨'은 한 시대를 풍미하다 사라진 추억의 가수 '슈가맨'을 소환해 과거의 히트곡과 근황 등을 듣고 이를 편곡해 공감을 확대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 10월 20일을 시작으로 39회에 걸쳐 방송된 '슈가맨' 시즌1은 최고 시청률 6%에 육박하는 성적을 거두며 인기를 얻었다.

'슈가맨2'는 오는 1월 14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