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 "박서준 혼냈다가..이서진이 '신상에 안좋다'고" 폭소

김현록 기자  |  2018.01.09 14:17
배우 윤여정 /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배우 윤여정이 '윤식당2' 촬영 중 벌어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윤여정은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감독 최성현·제작 JK필름) 개봉을 앞둔 9일 오후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갖고 이같이 말했다.

윤여정은 '윤식당'에 이어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과 함께 '윤식당2'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부터 1편의 최고시청률을 넘기며 인기몰이 중인 '윤식당2'에 대해 윤여정은 "박서준 인기 탓 아니에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윤여정은 이번 '윤식당2'에 처음 합류한 박서준에 대해 "난 좀 오래 걸린다"며 "언젠가부터 지상파 드라마를 안 보기 시작했다. 박서준에 대해 잘 몰라 이서진에게 물어보니 인기있는 애라더라"고 말했다.

윤여정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긴 전쟁터다. 팔에 데고 칼에 베고"라며 "한번은 박서준이 부엌에서 설쳐서 화를 냈다가 이서진에게 한 소리를 들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서진이 '쟤는 야단치지 마세요' 그러더라. '정유미까진 야단쳐도 되는데 선생님 신상에 안좋아요, 팬이 많아요'라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여정의 신작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은 한물 간 전직복서 조하가 17년 만에 헤어진 엄마 인숙,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를 만나 벌어지는 일을 담은 휴먼 드라마다. 영화는 오는 17일 개봉을 앞뒀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5. 5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