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꽃' 박세영, 장혁vs장승조..벼랑 끝 선택은?

김미화 기자  |  2018.01.18 17:34
/사진제공=MBC


'돈꽃' 박세영이 앞으로 어떤 길을 가게 될까?

18일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연출 김희원, 극본 이명희, 제작 유에프오프로덕션)측은 나모현(박세영 분)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나모현은 강필주(장혁 분)이 거주하는 무심원 별채 앞에 멍하니 서서 처연한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 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상황.

또 다른 사진 역시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모현과 장부천(장승조 분)이 무심원 앞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박세영의 심각한 표정과 장승조의 은은한 미소가 대조를 이뤘다.

'돈꽃'은 후반부로 들어서면서 나모현의 비극이 심화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나모현은 장부천과의 결혼이 강필주의 철저한 시나리오였음을 알게 됐다.

나모현의 폭주도 그려졌다. 나모현은 장국환(이순재 분)을 찾아가 아버지 나기철(박지일 분)에게 죽음을 종용한 이유를 추궁했다. 이후 정말란에게 조작결혼에 대한 위로금을 달라며 냉소적인 모습을 보였다.

나모현은 현재 벼랑 끝에 서 있다. 강필주가 장은천(청아의 실질적 장손)이라는 사실까지 알게 되면서 더 큰 혼란에 빠진 상태. 자신을 사랑하는 두 남자(강필주, 장부천)에게 상처받은 나모현이 어떤 행보를 선택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돈꽃'은 오는 20일 오후 8시 50분부터 2회가 연속 방송 된다.


베스트클릭

  1. 1역시 '솔드아웃킹'! 방탄소년단 진 모자·티셔츠 순식간에 '품절'
  2. 2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투표 164주 1위..주간랭킹 최장 우승 '新기록'
  3. 3KIA 인기 치어, 선베드 누운 모습 '이렇게 섹시할 수가'
  4. 4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5월 월간차트' K팝 솔로부문 1위
  5. 5방탄소년단 뷔, '일본 맥주 광고에 나왔으면 하는 한국 남자 연예인' 1위
  6. 6LG, 롯데전 '1군 복귀' 김범석 포수 선발 출장→박동원 긴급 변경, 왜? [잠실 현장]
  7. 7김혜성 그라운드 홈런+하영민 7⅓이닝 QS+ 역투, 키움 7-2 승리 '두산전 홈 9연패' 탈출 [고척 현장리뷰]
  8. 8유재환·강형욱·박세리, 사기부터 갑질까지..논란으로 얼룩진 연예계 [★FOCUS]
  9. 9답답한 손흥민 "토트넘과 재계약 몰라" 오일머니 '445억'에 움직이나... 알 이티하드 "1순위 살라, SON도 무조건 데려온다"
  10. 10'역시 차기 황제' 벨링엄, 경기 전부터 적장 극찬받다니! 세르비아 감독 "우리에겐 최악이지만... 곧 발롱도르 받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