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오지의마법사' 태즈메이니아 편 고정 합류(공식)

윤성열 기자  |  2018.01.19 14:25
/사진제공=MBC


가수 에릭남이 MBC 예능 프로그램 '오지의 마법사' 태즈메이니아 편에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19일 MBC에 따르면 '오지의 마법사'를 통해 영어, 노래, 요리 등 못하는 게 없는 막능 막내로 활약 중인 에릭남은 태즈메이니아 편에 고정 멤버로 나선다.

최근 녹화에서 에릭남은 현지에 도착하자마자 영어 까막눈 김수로와 최민용을 위해 통역은 물론, 목적지까지 길 안내를 하며 '인간 내비게이션'이 돼주는 등 시칠리아 때와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첫째 날 도착 후 먹을 것도 잘 곳도 없는 상황에서 에릭남의 활약은 더욱 빛났다. 에릭남은 우연히 만난 마을 사람들에게 잘 곳이 없는 상황을 진지하게 설명하며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상황 파악도 못하고 배고픔을 호소하며 장난만 치는 김수로와 최민용에게 에릭남은 "저희 지금 심각한 상황이에요. 연기 좀 해주세요. 배우시잖아요"라고 호통을 쳤다는 후문이다. 오는 21일 오후 6시 45분 방송.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7. 7'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