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신성록X봉태규, 김형묵 시신 땅에 묻었다

이새롬 인턴기자  |  2018.02.07 22:24
/사진='리턴' 방송 화면 캡처


드라마 '리턴'에서 신성록과 봉태규가 자신들이 죽인 김형묵의 시신을 땅에 묻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리턴'(극본 최경미, 연출 주동민, 제작 스토리웍스)에서는 김병기(김형묵 분)를 만나러 간 김학범(봉태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태석(신성록 분)은 엽총으로 자신을 협박하며 돈을 요구한 김병기를 쏴 죽였다. 놀란 김학범은 헛구역질을 하며 "진짜 죽이지는 않겠다고 했잖아"라고 말하자 오태석은 "안 죽이겠다고는 안 했다"며 김학범에게 시신을 포대에 담아 오라고 말했다.

왜 자신이 해야 되냐는 말에 오태석은 김학범을 노려봤다. 김학범은 "그렇지. 너는 사람까지 죽였는데 난 아직 사람을 안 죽였고, 내가 하는 게 맞지"라며 김병기의 시신을 포대에 담아 끌고 갔다.

트렁크에 있던 노루 사체를 본 김학범은 "이게 뭐냐"며 놀랐고 오태석은 "알리바이"라고 대답했다. 이동 중 군인들이 검문하고 있자 당황한 김학범은 오태석에게 "우리 진짜 저 새끼들 다 밀어버리자. 가자고. 밟아"라고 했지만 군인들은 차에서 나는 이상한 냄새에 그들의 트렁크를 확인했다.

트렁크를 열어본 군인은 노루를 발견했고 이때 김병기의 휴대폰이 울렸다. 김학범은 "잃어버린 줄 알았다. 휴대폰이 왜 트렁크에 있는 거냐"며 자신의 휴대폰인 척 연기를 했다. 이에 군인은 트렁크를 닫았고 이들의 차량을 통과시켰다. 두 사람은 이후 김병기의 시신을 땅에 묻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