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살, 여수 방문기...해맑은 웃음 발산

김현수 인턴기자  |  2018.02.20 20:45
/사진=넉살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넉살이 여수를 방문한 모습을 공개했다.

넉살은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수 대모험~ 벨루가는 귀엽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넉살은 아쿠아리움에서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물고기를 쳐다보고 있었다. 이어 두 번째 사진에서 넉살은 순천만에서 롱패딩을 입고 찍은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마지막 사진에는 넉살 자신과 벨루가의 모습을 자랑했다.

이에 팬들은 "오빠가 더 귀여워요", "여수랑 순천만이네", "센스쟁이"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넉살은 보아, 레드벨벳, EXID, iKON, 세븐틴, 에일리, 정세운 등이 출연하고 강원 원주대학교 강릉캠퍼스 운동장에서 진행되는 'K-POP World Festa'에서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