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키스먼저' 박시연, 오지호와 부부싸움..김선아에 분노

이새롬 인턴기자  |  2018.03.05 22:44
/사진='키스 먼저 할까요' 방송 화면 캡처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박시연은 전날 오지호와 싸우고 김선아를 찾아가 분노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 연출 손정현)에서는 지난 밤 은경수(오지호 분)와 싸우고 안순진(김선아 분)을 찾아간 백지민(박시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무한(감우성 분)의 집을 나와 자신의 집으로 간 안순진은 백지민을 보고 은경수가 오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안순진은 "싸움만 하면 내 탓이냐. 번번이 찾아와서 이게 뭐하는 짓이냐. 나 좀 내버려둬"라며 소리를 질렀다.

안순진은 백지민에게 "자신도 없으면서 남의 남편 왜 뺏어. 가지라고 했잖아, 너 하라고 했잖아. 더이상 나한테 뭘 더 어떻게 하라는 거야"라고 물었다. 이에 백지민은 "언니는 아무것도 안 했어. 가지지도 떠나지도 버리지도 않았어. 10년 전에도 방치했고 10년 동안 방치했고 옆에 두고 죄인 취급하잖아"라고 했다.

이어 그는 "10년 동안 언니가 한 건 재판에서 번번이 진 것밖에 없어. 내가 언니였으면 사라져줬을 거야, 그 사람이랑 잘 살라고"라고 했다. 이에 안순진은 "맞아, 나 어제 은경수랑 잤어. 오랜만에 참 좋더라. 그래서 못 떠나나 봐. 걔도 나도"라고 말하자 백지민은 안순진의 뺨을 때렸다.

이에 안순진은 "그렇게 원한다니까 사라져줄게, 은경수 데리고"라고 했다. 백지민은 오열하더니 그의 집으로 들어가 물건을 집어 던지기 시작했다. 백지민은 "언니가 못하면 내가 할 거야, 내가 다 태워버릴 거야"라며 분노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