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새로운 구단 점퍼 출시 "2018 시즌 도약 기원"

김우종 기자  |  2018.03.14 15:18

SK 새 점퍼 /사진=SK 제공



SK 와이번스가 2018 시즌 새로운 도약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새로운 공식 구단 점퍼를 출시했다.

SK는 "이번 점퍼의 가장 큰 특징은 편안한 컬러를 적용, 패션성을 개선함으로써 일상 생활에서 착용도를 높이고자 한 것"이라면서 "이를 위해 SK 와이번스는 신뢰와 성공의 의미를 담은 Navy & White 컬러를 기반으로 포인트가 되는 소매와 하단 부분에 구단 고유의 레드 컬러를 적용, 팬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선수들이 활약하기를 기원하는 마음도 담았다"고 밝혔다.

신규 구단 점퍼는 춘추용과 동계용으로 나뉜다. 두 점퍼 모두 선수들이 착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생활 방수 및 방풍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춘추용 점퍼에는 KBO리그 소속팀 공식 점퍼 중 최초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를 적용해 바람이 많이 부는 간절기 시즌에도 입기 편하게 했다. 또 동계 점퍼는 기능성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렇게 디자인과 기능성을 개선한 이번 구단 점퍼의 가격은 춘추용 12만 5000원, 동계용 13만 9000원이다. 기존 가격(춘추 점퍼 14만 8000원, 동계 점퍼 16만 5000원) 대비 각각 15%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프로 선수들이 입는 어센틱 점퍼를 일반 레플리카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구단 점퍼는 오는 24일 개막전부터 온라인 와이번스숍과 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1층에 위치한 와이번스숍에서 판매된다. 특히 구단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와이번스숍에서는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SK 와이번스 백정훈 마케팅그룹장은 "구단 공식 점퍼는 많은 팬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품목인 만큼 팬 분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외주 업체를 쓰지 않고 구단이 직접 상품을 기획, 제작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SK 와이번스는 지난 6일 공식 온라인 와이번스숍을 오픈하고 팬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쿠폰 증정 이벤트, 상품 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