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김남주, 지진희 범행 사실 알고 충격.."당신이었어?"

이현경 인턴기자  |  2018.03.24 23:24
/사진='미스티' 방송화면 캡처


드라마 '미스티'에서 지진희가 자신이 살인범이라 털어놓으며 충격을 자아냈다.

2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에서는 고혜란(김남주 분)에게 사실을 털어놓는 강태욱(지진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태욱은 "당신 아니지"라고 묻는 고혜란(김남주 분)에게 "그날의 나는 정신이 없었다"며 답했다. 이어 그날을 회상했다.

사건 당일 강태욱은 "당신 혜란이한테 사랑한다는 말 들어본 적 없지. 아내 웃기고 있네"라고 도발하는 케빈 리(고준 분)를 참지 못하고 밀어 쓰러뜨렸다. 강태욱은 케빈 리가 죽은 사실을 알고는 이를 은폐했다.

이에 고혜란은 충격을 받았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