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남동생 그룹' 아이즈, 4월 미니앨범 컴백 확정

윤상근 기자  |  2018.03.27 08:00
그룹 아이즈 /사진=김휘선 기자


트로트 가수 홍진영의 '남동생 그룹'으로도 알려진 하이틴 밴드 아이즈(지후 우수 현준 준영)가 오는 4월 새 앨범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27일 가요계에 따르면 아이즈는 오는 4월 컴백을 확정했다. 아이즈의 컴백 앨범은 미니앨범으로 완성될 예정이며 현재 멤버들 모두 기본 녹음을 마치고 후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즈의 미니앨범 발매는 지난 2017년 8월 발매한 데뷔 미니앨범 '올 유 원트'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당시 아이즈는 타이틀 곡 '다 해'로 신선한 느낌의 사운드를 선사한 바 있다.

아이즈는 메인보컬 지후를 비롯해 우수(드럼), 현준(기타), 준영(베이스) 등 10대 멤버 4명으로 구성된 밴드. 아이즈는 3년 동안 100회가 넘는 라이브 공연을 통해 무대 경험을 쌓으며 기량을 갈고 닦았다.

아이즈는 로마숫자 1과 비슷한 I와 알파벳 끝 문자인 Z를 합성해 팀 이름을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변하지 않는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포부를 내비쳤다.

아이즈는 특히 같은 소속사 선배이기도 한 홍진영의 '남동생 밴드'로도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아이즈는 홍진영이 당시 출연했던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선후배 간 훈훈한 모습도 자아냈다.

아이즈가 이번 새 미니앨범을 통해 어떤 매력을 발산하게 될 지 주목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